Header Ads Widget

세계에서 가장 오르고 싶은 최고의 산 10가지와 그 이유

세계 최고봉을 선별하여 여러분들에게 소개합니다. 

용기를 가진 능력 등반가를 기다리는 최고의 산 10가지를 꼽았습니다.


1. 킬리만자로 산 - 탄자니아


킬리만자로는 19,340피트로서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탄자니아와 케냐의 국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킬리만자로를 등반하는 신나는 하이킹은 마음이 약한 사람은 가지 않는것을 권합니다.  트레킹은 쉬라 고원을 가로질러 그랜드 바랑코 캐년을 거쳐 정상까지 가려면 거리가 길기 때문입니다. 산은 세 개의 사화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후루로 알려진 최고봉은 신체적으로 건강한 초보자라면 약 5일 동안이면 도달할 수 있습니다.




2. 마테호른 – 스위스


마테호른은 스위스 알프스에 위치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봉우리입니다. 그 등반은 등산의 발상지이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정상(14,692ft)에서의 멋진 전망은 힘든 오르막을 모두 가치 있게 만듭니다. 당신의 기술 수준에 따라 정상까지 가는 다양한 루트가 있으며 그 중 많은 루트가 초보자에게 적합하며 숙련된 베테랑 등반가를 위한 난이도가 높은 루트까지 있습니다. 등반을 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더운 여름이지만 산의 날씨는 여전히 예측할 수 없으므로 다양한 옷을 준비하고 무엇이든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네팔 에베레스트 산


에베레스트 산은 해발 29,035피트로 가장 높기 때문에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산봉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53년 에드먼드 힐러리 경과 텐징 노르게이가 유명한 '사운드 콜' 루트를 사용하여 정상에 처음으로 성공적으로 등반했습니다. 에베레스트는 도전을 원하는 경험 많은 등반가들 뿐만 아니라 전문 가이드를 고용하여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만큼 높이 올라가는 유능한 많은 등반가들을 끌어 들입니다. 에베레스트를 시도하는 것은 신나고 흥미진진하지만, 극한의 날씨와 바람, 동상, 저체온증 및 고산병을 포함하여 등반가들이 조심해야 하는 많은 위험이 있습니다.




4. 쿠이텐산 – 몽골


쿠이텐 산은 몽골, 중국, 러시아 국경에 걸쳐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등반 중 하나이며, 세계의 마지막 외딴 지역이자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지역 중 하나인 풍경을 가로질러 트레킹 합니다. 해발 14,350피트의 쿠이텐 산은 몽골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로, 정상에 오르려는 진지한 등반가와 베이스 캠프 근처 산의 외딴 지역을 탐험하는 경험에 관심이 있는 트레커 모두를 매료시킵니다.






5. 안데스 - 페루


안데스 산맥은 남미 서해안을 따라 7개국에 걸쳐 뻗어 있는 지구상에서 가장 긴 산맥을 형성합니다. 잉카 트레일은 페루의 안데스 산맥을 가로질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고학적 불가사의 중 하나인 마추픽추까지 이어집니다. 잉카 트레일을 걷는 것은 일생에 한 번뿐인 트레킹이며 신체적으로 건강하다면 모든 연령대가 가능합니다. 트레킹을 통해 고대 기념물과 잉카 유적지는 물론 페루의 자연미와 그와 함께 제공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6. 엘브루스 산 - 러시아


Elbrus 산은 유럽과 아시아 사이의 코카서스 산맥에 위치하고 있으며 두 대륙 사이의 망루입니다. 산 자체는 거대한 이중 원뿔형 화산으로 서쪽 정상은 18,510피트, 동쪽은 18,442피트로 약간 낮습니다. 이 산은 힘든 등반이기 때문에 보통 수준의 등반가들이 가장 잘 시도할 수 있는 산이며 정상에서 바라보는 놀라운 전망은 물론 매우 보람 있고 짜릿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7. 데날리 - 알래스카


매킨리 산으로도 알려진 데날리는 해발 20,320피트로 북미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입니다. 기단에서 정상까지 거의 18,000피트 높이로 세계의 다른 어떤 산보다 높은 고도 상승으로 숨이 멎을 정도로 멋진 전경과 다양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산의 아름다운 눈사태와 크레바스의 위협이 심해지기 전인 5월과 6월에 다양한 수준의 등반가를 끌어 들입니다.





8. 다마반드 – 이란


Damavand는 테헤란 북동쪽 카스피해 위에 위치한 Elburz 산맥 사이에 있습니다. 산봉우리의 고도는 18,40피트에서 19,000피트 이상입니다. 휴화산에 구멍이 뚫린 산의 온천에서 수증기가 솟아오름에 따라 산은 등산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산을 방문하거나 그 사이에 사는 사람들에게 장엄한 경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9. 안나푸르나 – 네팔


네팔의 안나푸르나 지역으로의 트레킹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거대한 히말라야를 일주하면 울창한 대나무 숲에서 건조한 높은 산의 풍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을 찾는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17,599피트 높이의 유명한 Thorung La를 등반합니다. 하이킹이 끝나면 등반가들은 해가 뜨면서 장엄한 오렌지 빛으로 보상을 받고 흰색 히말라야 봉우리를 불타는 듯한 빛으로 비춥니다.




10. 멕시코 시랄테페틀 및 이즈타치우아틀


멕시코의 심장부에 있는 시랄테페틀 및 이즈타치우아틀은 북미에서 각각 3번째와 7번째로 높은 산입니다. 첫 번째는 18,406피트이고 두 번째는 17,159피트입니다. 이 두 화산의 등반은 멕시코에서 단연코 가장 매력적인 등반입니다. 멀리서 보면 Iztaccíhuatl 또는 "백인 여성"이 어떻게 그 이름을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눈 덮인 봉우리는 잠자는 여자의 머리, 가슴, 발처럼 보입니다. 두 산 모두 모든 기술 수준의 등반가에게 적합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라 아리스타 델 솔'로 알려진 표준 루트를 선택합니다.





이상 용기있는 등반가를 기다리고 있는 최고의 산 10가지 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